쎄라풋 고객센터

상담 시간: 9:00 - 18:00

점심 시간: 11:30 - 13:30

Off Time: 마지막 주 수요일/주말/공휴일

shop@therafoot.co.kr


구매평 작성 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.
  • 구매평 작성 후 포인트 적립까지는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처리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 이후에도 처리가 지연될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담당부서 확인 후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배송 안내
  • [서울지역 퀵배송]


    기본 배송비로 서울지역 당일수령

    -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오후 8시까지 수령

    - 배송 출발시 문자발송 (안심번호 발송불가)

    - 군부대 등 특수지역 불가

    - 날씨 및 도로 상황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


    [그 외 지역 택배발송]


    - 안전한 CJ대한통운택배 발송

    - 평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

    - 제주, 도서 산간지역 추가비용 없음

    - 배송 조회는 주문 익일 오전 9시부터 가능

반품/교환 안내
  •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1회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

품질 보증(AS) 안내
  • 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교환 수거신청을 했는데 수거해가지 않습니다
  • 1. 구매시기, 구매정보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, 교환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와 교환사유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2. 고객센터(1600-5123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세요.

교환 수거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1. 구매시기, 구매정보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, 교환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와 교환사유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2. 고객센터(1600-5123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세요.

교환 요청한 것을 철회하고 싶습니다.
  • 1. 구매시기, 구매정보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, 교환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와 교환사유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2. 고객센터(1600-5123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세요.

구매확정 후 교환 요청을 할 수 있나요?
  •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 동일 품목에 한해 1회 무료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1. 구매시기, 구매정보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, 교환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와 교환사유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2. 고객센터(1600-5123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세요.

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.
  •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 동일 품목에 한해 1회 무료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1. 구매시기, 구매정보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, 교환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와 교환사유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2. 고객센터(1600-5123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세요.

반품 후 실제 환불까지는 얼마나 소요되나요?
  • 제품이 입고된 후 2영업일 이내 각 결제사에 환불처리를 요청하고 있습니다.

    이후 실 환불까지는 결제사 처리 규정(2~5영업일)에 따릅니다.

반품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  • 쎄라풋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에 무료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고객님의 건강한 활동에 도움이 되지 않는 제품으로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.

    제품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14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반품 택배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에 무료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구입하신 쇼핑몰에서 직접 반품을 신청 하시거나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비회원으로 주문하였으나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• 1. 화면 상단에 [주문조회] 클릭

    2. 비회원 주문조회의 이름 / 주문번호 / 비밀번호 기재 후 로그인

    3. 주문상세조회의 주문처리상태에서 주문취소가 가능

무통장입금의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[회원]

    1. 로그인 - 마이쇼핑 - 주문내역조회

    2. 주문상품정보를 조회 후 신청하고 싶은 주문번호를 클릭

    3. 배송지 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 신청이나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


    [비회원]

    1. 화면 상단에 [주문조회] 클릭

    2. 비회원 주문조회의 이름 / 주문번호 / 비밀번호 기재 후 로그인

    3. 배송지 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 신청 버튼 클릭

이미 결제했는데 결제한 카드사를 변경하고 싶은데요
  • 결제 후 신용카드의 내역(카드, 할부 개월 수)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실제 주문 금액보다 200원이 더 결제되었습니다
  • 결제시 KG이니시스 결제창에 위치한 [이니안심서비스] 약관 동의에 체크시

    상품대금과 함께 이용료 200원이 결제됩니다.


  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G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-4954 로 연락 바랍니다.

금액을 나눠서 각기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고 싶은데요
  • 동일한 주문번호 내의 상품금액을 나눠 여러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단, 적립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은 가능합니다.

제품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1. 상품 Q&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    2.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3.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
거래명세서를 인쇄 하고 싶습니다
  • [회원]

    1. 회원로그인 - 마이쇼핑 - 주문내역조회

    2. 주문 상품 정보를 조회 후 신청하고 싶은 주문번호를 클릭

    3. 배송지 정보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 클릭



결제 후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은데요
  • 주문이 확정된 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배송전이라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고

    배송후라면 반품처리 후 재주문 해주세요.

전화로 상품을 주문하고 싶은데요
  • 고객센터(1600-51235, 평일 9~18시)로 연락 주시면

   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(단, 카드결제의 경우 상담원을 통한 직접 결제는 불가합니다.

    요청 시 카드 결제하실 수 있는 링크를 문자로 발송드리니

    카드결제가 필요하신 경우 상담원에게 카드결제링크를 요청해주세요.)

언제까지 주문해야 당일발송 처리가 되는 건가요?
  • 서울 지역은 평일 오후 1시 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 후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.

    그 외 지역은 평일 오후 2시 전 주문건에 한해 CJ대한통운택배로 당일 발송되며, 배송기간은 1~2영업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*배송 물량 및 날씨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쎄라풋은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입금확인까지는 입금 후 최대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

    아래의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1.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    2. 결제 정보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


   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600-5123로 연락 바랍니다.

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시스템상 별도의 신청은 불가합니다.

    구입하고 싶으신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어

    하나의 주문번호로 주문해 주시면 묶음배송 처리가 됩니다.
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요
  • 제품 발송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배송 전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때는 고객센터(1600-5123)로 연락 주시거나

    구매 한 쇼핑몰명, 구매자명, 배송지, 연락처를 기재하여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.

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.
  • 서울 지역은 보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해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.

    퀵서비스의 특성상 송장이 발급되지 않아 온라인으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으므로

    체인로지스(1566-0580)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그 외 지역은 발송 익일 오전 9시 이후에 CJ택배에서

    송장번호를 넣고 조회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발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• 서울 지역은 체인로지스를 이용하고 있으며

    그 외 지역은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체인로지스 : 1566-0580

    CJ대한통운: 1588-1255

오류 메시지와 함께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


    전화 1600 - 5123

    카카오톡 @쎄라풋


품질 보증 기간
  • 쎄라풋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    보증기간 내에 착용이 불가능할 정도의 하자가 발생했다면

    무상교환처리 1회를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,

    구매 시기와 구매자명을 확인 후

    고객센터(1600-5123)로 문의해 주세요.

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 무통장입금

    2. 카드결제

    3. 실시간계좌이체

    4. 휴대폰결제

    5. 가상계좌

    6. 간편 결제(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페이코)


Go to Top